의견수렴 및 불만사항 . 고충처리 안내문
운영자 Date : 2012-11-23 09:54:34 / Hit : 238

의견수렴 및 불만사항 ‧ 고충처리(민원처리) 안내문

 

▣ 의견수렴 및 불만사항 ․ 고충 처리(이하 민원처리)

① 하늘소는 소비자(입주자, 입주자 가족, 정신보건 서비스를 이용했거나 이용하고 있는 자, 홈페이지 방문자 등)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, 소비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
② 하늘소는 소비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담당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③ 민원 신청 및 상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- 내부: 건의함, 주거자치회의, 직접 대면 이용

- 외부: 이메일, 홈페이지 질문과 답변 이용

④ 민원처리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[민원처리]

- 전자우편: skycow2009@naver.com

- 전화번호: 070-7517-0281

- 팩스번호: 02-2606-0281

- 접수담당: 한명진

- 처리담당: 정은숙

- 처리결과 통보 담당: 정은숙

- 주 소: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76-3 2층

⑤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:00 ~ 오후 09:00 에만 가능합니다.

⑥ 처리결과는 접수 후 10일 내에 당사자에게 통보하거나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 용한 상담은 접수 후 14일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
⑦ 다만, 협의 사항 발생 시 사전 개별 연락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파일없음
IP : 58.236.172.147

TOTAL : 112
번호 제목 파일 등록일 조회
12 하늘소 2012년 세입세출 결산 보고 2013-01-11 237
11 하늘소 2012년 후원금.품 수입 및 사용내역 공개 2013-01-11 252
10 하늘소 2012년 제6차 정기 운영위원회의 결과 공개 2012-11-29 231
NOW 의견수렴 및 불만사항 . 고충처리 안내문 2012-11-23 238
8 자동이체 지정후원 약정서 양식 / CMS 지정후원 약정서 양식 2012-09-13 290
7 하늘소 2012년 제 5차 정기운영위원회 회의록 공개합니다. 2012-06-27 234
6 하늘소 2012년 세입.세출 예산 내역 공개 2012-02-19 306
5 2011년 세입세출 결산서 공개 2012-02-18 195
4 하늘소 2011년 후원금.품 수입 및 사용내역 공개 2012-02-09 298
3 2011년 세입 . 세출 예산서 공개 2011-02-16 192
2 2015년 추경예산 공고 0000-00-00 100
1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. 0000-00-00 180
1 2 3 4 5 6